‘위올아원 케이팝 콘서트’, 11월 인도네시아 공연

오는 11월10일~12일 3일간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K팝 콘서트 ‘렛츠 러브 인도네시아-위 올 아 원 케이팝 콘서트(Let’s love Indonesia We all are one K-POP Concert) 최종 라인업이 확정됐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글로라 붕 카르노 경기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이 공연은 11일 오후 7시(자카르타 현지시간) 갓세븐 뱀뱀과 영재, 오마이걸, 아스트로, 에스에프나인이 무대에 오르며, 12일에는 엑소 첸, 펜타곤, CIX, 엔믹스 등 총 9팀의 최정상급 K팝 아이돌이 무대에 오른다.

최근 현지에서 케이팝 오디션 투모로우스타로 선발된 인도네시아 아이돌팀 CTL-ID들은 첫날인 10일 메인스타디움 옆 농구경기장에서 특별 콘서트를 펼치며, 12일 본 공연 오프닝 게스트로 출연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인도네시아에서 세계 각국 정상들이 참여하는 G20 회의와 각국의 주요 기업인들이 함께 하는 B20(B20 Business Dialogue) 행사 직전에 개최되어 그 의미를 더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쿠션 라이브’ 박재현 대표는 “1분 만에 4만장 티켓 완판되는 모습을 보며 전율을 느낄 정도로 K팝이 자랑스러웠다”라며 “이번 공연이 인도네시아와의 문화, 경제적 교류 활성화의 기폭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인 스트리밍 수익금은 인도네시아 무료 의료진료와 무상 교육사업으로 기부가 이뤄진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