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 Time Indonesia 교육센터가 1월 31일 북부 자카르타의 찔린찡 지역에 거주하는 불우 아동들을 위해 학자금 382,000,000루피아를 레트노스 (Red Nose)재단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Tutor Time Indonesia 교육센터가 2016년 10월부터 자카르타 산하 9개 교육센터에서 모금했다. 레트노스 재단 Mathew Thyne 이사장은 “Tutor Time Indonesia 교육센터가 기부한 장학금은 생각보다는 더 많다” 라고 말했다.
레드노스재단은 Tutor Time Indonesia 교육센터가 기부한 학자금을 북부 자카르타의 찔린찡 지역에서 거주하는 300명 아동에게 학자금으로 사용한다며, 12개월 교육비용으로 충분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레트노스재단 Meisi Kacaribu관리이사는 찔린찡 지역에 레트노스재단 교실이 하나밖에 없어 교실을 더 세울 것이라고 말했다.
Tutor Time Indonesia 교육센터는 지난 1996년에 미국 Tutor Time 교육센터의 지점으로 개설했다. 1988년에 세워진 미국 Tutor Time 교육센터는 플로디다 보카 라똔에 본사가 있다. 현재 미국 Tutor Time 교육센터의 지점은 홍콩, 인도네시아 등에 모두 200 지점이 있다. 한편, 레트노스 재단은 지난 2008년에 미국인 Dan Roberts가 세웠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