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KS, 미래 과학자의 꿈을 키워요!

JIKS 부설 영재교육센터 2025학년도 개강식 개최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JIKS, 교장 이선아) 부설 영재교육센터는 2025학년도 영재학급 개강식을 지난 4월 12일 교내에서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국민의례가 이어졌으며, 영재교육센터장인 이선아 교장선생님의 격려사가 전해졌다.

이번 개강식에서는 올해 영재학급을 이끌 지도강사와 각 반 담임교사들이 차례로 소개되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이어 1년간 진행될 교육과정과 영재학급 산출물 발표회 등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뜻깊은 시간도 마련되었다.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단체 촬영에서는 참가한 학생들과 교사들의 다짐과 밝은 표정이 인상적이었다. 이번 개강식을 통해 JIKS 부설 영재교육센터는 미래 과학자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큰 동기와 자긍심을 심어주는 기회를 제공했다.

JIKS 부설 영재교육센터는 앞으로 1년간 체계적이고 창의적인 영재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탁월한 잠재력과 영재성을 더욱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