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PPKM 조치 사항 “사무실 HEPA 필터 공기청정기 사용해야”

7월 3일 부터 시행되는 긴급 소규모사회적제약(Emergency PPKM) 규정 관련, 인도네시아 정부는 공식 회람을 통해 코로나19 전염병 감염 대응을 위해 폐쇄된 공간의 경우 HEPA(High Efficiency Particulate Air, 고성능 공기 미립자 필터) 필터를 장착한 공기청정기 사용을 공식적으로 권장하고 나섰다.

언론보도헤파 필터는 공기 중의 먼지 등을 제거하는 고성능 공기 정화 필터로 0.3㎛의 입자에 대해 85~99.975% 이상의 포집 능력을 지닌다.

한편 코웨이 인도네시아는 지난 6월에 좌우 측면은 물론 바닥 공기까지 정화해주는 대용량 공기청정기 ‘트리플 파워 공기청정기(AP-2318D)’를 출시했다.

코웨이 트라이 파워이 제품은 80제곱미터, 24평형 면적을 커버하는 대용량 제품으로, 넓은 실내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3면으로 실내 공기를 입체적으로 흡입하는 트리플파워 시스템을 갖춰 바닥 공간 먼지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할 수 있으며, 제품 좌우 양면에는 극세사망 프리필터·탈취필터·헤파필터가, 제품 하단에는 극세사망 프리필터와 헤파필터가 각각 탑재됐다.

이밖에 집안 오염 정도를 감지해 풍량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실내공기 모니터링 기능도 탑재되어있다.

공기 질이 양호하면 스마트 에코 모드로 자동 전환돼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으며, 사용 공간 불빛을 감지해 자동으로 풍량과 소음, 소비전력도 조절할 수 있다.

코웨이 인도네시아 관계자는 “제품 선택을 까다롭게 하는 병원들의 코웨이 청정기 대량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며 병원에서 뿐만 아니라 코웨이의 검증된 제품과 서비스가 일반 사무실 및 가정에서도 코로나19 대응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나아가, 코웨이 인도네시아는 PPKM 극복을 지원하는 차원에서 모든 구매고객에게 2~3개월 할인을 시행하고 있으며, 7월 한 달 간 개인 구매고객 선착순 1천명 대상 10만원 상당 락앤락 기프트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 내용확인은 코웨이 공식 웹사이트(https://coway.id/products/list_products/2)를 통해 확인 할 수있으며, 제품구매상담은 한국인 전문 상담 데스크(+62-811-9294-114, [email protected])를 통해 가능하다. <자료제공 코웨이>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