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OKTA 명사초청, 흥아타이어 정용완 대표 강연

성공을 위하여 자기만의 특유한 자질 및 성격을 개발해야 어떤 일을 하더라도 설레는 마음가짐으로 자신감을 잊지 말아야

(2014년 9월 23일)

지난 9월 13일(토) 저녁 아랑22 연회석에 70명의 청년들이 모였다. 월드옥타 차세대가 마련한 명사초청 자리에서 흥아타이어 정용완 대표이사는 “성공으로 가는 길을 이야기를 할 때 성공으로 가는 길은 막힌다”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정대표는 “성공을 위하여 타인이 설계 해놓은 길을 가기 보다는 자기만의 특유한 자질 및 성격을 통하여 성공한 분들의 틀을 꾸며 나가라”고 강조하면서 다양한 사례를 제시했다.

차세대 OKTA 인도네시아 지회(지회장 김필수) 명사초청 강연회는 각양각색의 실전업무에 선배들을 초빙하여 강연 및 간담회를 진행하는 자리이다.

이 자리에서 정용완 대표는 “어떤 일을 하더라도 당당하고 설레는 마음가짐을 가지되 항상 자신감을 잊지 말아야 하며 즉각적인 실행과 무조건적인 실행 그리고 반복적인 실행을 통한 Action plan을 이행해야 한다”며, “성공과 돈에 대한 바른 사고의 틀과 운을 포용할 수 있는 그릇을 만드는 사고의 틀을 지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차세대 OKTA 인도네시아 지회는 매년 하반기에 지난 7월 차세대 무역스쿨에 이어서, 8월 차세대 워크샵, 그리고 9월에는 명사초청강연을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