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인도네시아(구, 삼성테크윈)는 세계적인 비디오 감시 카메라 CCTV 제조사로 PT. Professtama Teknik Cemerlang과 인도네시아 공인 총판사로 인도네시아 시장을 겨냥해 삼성 테크윈의 보안 사업을 Wisenet으로 브랜드 명칭을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전략적 활동은 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에 상장 된 한국계 10대 대기업 중 하나인 한화 그룹의 삼성 테크윈 인수와 삼성 테크윈에서 한화 테크윈으로 명칭 변경이 이뤄진 데 따른 것이다.
한화 테크윈 수석 사업 개발 매니저인 Elvin Boo는 “오늘부터 Wisenet은 삼성 테크윈의 인도네시아 보안 사업의 새로운 브랜드 이름이다.
한화 테크윈은 2015년에서 2017년까지의 전환 기간 동안 여전히 자사의 CCTV 제품에 대한 삼성 브랜드를 유지했다. 2018은 Wisenet의 시간이다.
이 브랜드 변경은 전 세계 CCTV 산업에 한화 그룹이 중점을 두고 있음을 입증한다. 한화 테크윈은 Wisenet 브랜드를 통해 세계 유일의 공인 대리점 인 PT. Professtama Teknik Cemerlang과 함께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PT. Professtama Teknik Cemerlang의 창립자 겸 회장인 Sanny Suharli 박사는 “18년 동안 인도네시아 삼성 테크윈 보안 사업의 유일한 공인 대리점인 Professtama Teknik Cemerlang은 Wisenet을 환영한다.
인도네시아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종합 보안 기술 솔루션 회사로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Wisenet 브랜드의 세계적인 솔루션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보증 및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한다. 한화가 직원을 포함해 핵심 기술과 개발력을 전수 받았기 때문에 여전히 삼성 브랜드를 인도네시아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Wisenet의 이름은 20년 이상 삼성 테크윈에서 개발 및 제조 한 칩셋의 이름이기 때문에 매우 친숙하다. Wisenet XNV-6085는 Wisenet 5의 최신 칩셋 세대와 함께 설치되며 인텔리전트 비디오 오디오 분석 및 150dB의 광 동적 범위를 강조한다.
이 유형을 모두 지원하기 위해 적외선 LED를 사용하지 않고 낮은 조명에서도 컬러 이미지 품질과 선명도를 제공하는 extraLUX 기술이 장착 된 유형이다.
한편, Sanny 박사는 “우리는 2018년 2분기부터 인도네시아의 대도시 5곳에서 Wisenet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기회에 우리는 자랑스럽게 인도네시아 시장에 Wisenet CCTV 신제품 인 Wisenet XNV- 6085로 동급 최강의 extraLUX 기술을 적용한 CCTV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경제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