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톱5…라네즈 ‘1위’

인도네시아에서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를 내세워 현지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 매체가 발표한 최고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순위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인도네시아 온라인매체 플로레스에디토리얼(Floreseditorial)는 7일 K-뷰티 1위 브랜드로 라네즈를 선정했다.

플로레스에디토리얼은 라네즈가 피부를 유리처럼 투명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화장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라고 전했다. 피부 보습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라는 평가다. 특히 라네즈에서 출시한 워터슬리핑마스크가 널리 쓰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강조했다.

라네즈는 워터슬리핑마스크가 자사 시트마스크 보다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를 지니고 있는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수분량, 피부결, 투명도 등의 지표에서 보다 우수한 기능성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물, 스쿠알란 등의 성분이 들어있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는 4위에 올랐다. 이니스프리는 제주에서 나오는 최고의 재료를 사용해 항노화, 미백 등에 효과적인 화장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수퍼 화산송이 모공마스크 등이 특히 유명하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네이처리퍼블릭(2위), 페렌벨의 코스메틱 브랜드 썸바이미(3위), 지난 1월 더스킨팩토리에 인수된 에이빌코리아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5위) 등이 ‘톱5’를 형성했다.

(더구르)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