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에서 ITAS/ITAP/Re-entry Permit 허가서를 신청하는 방법은 ?

ITAS/ITAP이 곧 만료될 경우, 출입국 관리 사무소 또는 인도네시아 대사관에 가지 않고도 ITAS/ITAP/Re-entry Permit을 연장 신청할 수 있다.

스폰서는 다음 조건에 따라 출입국 관리 사무소에 직접 연장을 신청해야 한다.
a) 스폰서의 여권 사본 첨부
b) 스폰서는 귀하의 인도네시아 도착 날짜 보고. 입국일로부터 21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출입국 관리 사무소에서 ITAS/ITAP/Re-entry Permit 허가를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imigrasi.go.id를 방문해 주십시오.

** 인도네시아 비자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KakaoTalk_20210315_173959963_01KakaoTalk_20210315_173959963_02(질문) 유효한 eVisa가 있으면 인도네시아로 갈 수 있습니까? 이민국에서 추가 추천서가 필요합니까?
– 이미 유효한 eVisa가 있다면 인도네시아에 입국 할 수 있습니다. PCR 음성 확인서를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질문) 해외 비자신청(312, 317 등)이 열렸나요?
– 지금은 해외 비자 서비스가 열리지 않았습니다.

(질문) eVisa가 있는 외국인은 입국이 허용됩니까?
– 유효한 eVisa를 가지고 있는 외국인은 코로나19 태스크 포스가 결정한 건강 프로토콜 규칙을 따르는 한 입국이 허용됩니다.

(질문) 인도주의적 이유로 비자를 어떻게 신청합니까?
– 인도네시아 대사관에 연락하거나 지원 데이터 및 규범 요건을 첨부하여 [email protected]를 통해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질문) 인도네시아 내에서 비자 서비스가 계속 열려 있습니까?
– 인도네시아 내 외국인을 위한 국내 비자 서비스는 계속 열려 있습니다.

(질문) 결혼 목적으로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까?
– 결혼 목적으로 비자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질문) B211A 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입국시, 인도네시아 대사관으로 부터 초청장과 제 eVisa가 필요한가요?
– 관할 당국의 편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자가 도착시 여전히 유효한 경우 B211 비자로 인도네시아에 입국 할 수 있습니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