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한인커뮤니티를 세운다(2)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지부 편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지부 제2대 현상범회장>

(2014년 12월 1일)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지부(회장.현상범)는 지난 2010년 9월 창립되었으며 작년 9월 제2대 회장에 현상범 대표가 취임하였다.
현 회장은 인도네시아지부를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며 봉사하는 단체로서 자리매김 하도록 다음 사업들에 역점을 두겠다 전했다.

첫째, 안보의식 제고와 자유민주주의를 항구적으로 옹호 발전시키는 “자유와 평화의 등대지기” 가 되겠다. 동포들은 물론, 전쟁을 모르는 젊은 동포자녀들이 올바른 국가관과 역사관을 가짐으로써 이들이 장차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국가발전과 조국통일을 위한 역군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제공하겠다.

둘째, 내부조직의 활성화와 회원 상호간의 화합을 통한 건설적인 발전은 물론, 회원 모두가 충분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 가겠다. 아울러, 여성회원과 청년회원들을 점진적으로 늘려나가면서 인도네시아지부를 한국자유총연맹 “해외지부 중에서 가장 우수한 지부”로 만들겠다.

셋째, 유엔에 가입된 유엔경제사회이사회 NGO단체로서 사회봉사와 사랑의 나눔을 실천 할 것이다. 동포사회를 위함은 물론 삶의 터전인 인도네시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통하여 “행복의 공감”을 실현하면서 조국과 인도네시아 사회를 연결하는 매개체가 되겠다.

작년 9월 9일 현 회장의 취임과 함께 출범한 제2기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지부는 나라사랑, 자연사랑, 한빛사랑, 한글사랑의 사업과 행사를 이어왔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