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니비즈클럽, 한국타이어 방문

(Monday, May 26, 2014)

인니비즈클럽은 지난 5월 22일(목), 찌까랑에 소재한 한국타이어를 방문, 기업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한국타이어 방문은 인니비즈클럽을 위해 주 인니 한국대사관과 한국타이어가 마련한 것으로 인니비즈클럽의 2014년도 첫 번째 모임이다.

인니비즈클럽은 지난 2009년 창립 후 다양한 분야의 세미나, 간담회, 기업체 견학을 통해 인도네시아 진출 기업 간 경영·기술 정보교류와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통하여 현재 30여 회원사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한인경제 모임 중 하나다.

인니비즈클럽은 이번 한국타이어 방문으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중소·중견기업, 그리고 이업종 기업이 생산관리, 노무,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회원사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니비즈클럽 이진수 회장은 “한국타이어의 우수한 관리시스템과 깨끗한 시설, 그리고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 준수 등 이번 한국타이어 방문이 우리 인니비즈클럽 회원사 기업의 성장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한국타이어 방문시 열의와 성의를 다해주신 이호건 전무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