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생에게 최선을 다하는 SIS 보나 비스타

프랑스 작가 Antonie de Saint-Exupery는 “배를 만들고 싶다면 나무를 베라고 하지말고 바다의 끝없는 위대함을 열망하도록 가르쳐라“라는 인용문으로 유명하다.

SIS 학교 재단 설립자이며 이사장인 자스팔 시듀(Jaspal Sidhu) 는 모든 아이들에게 가족 소득 수준에 상관없이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상기하기 위해 위 문구를 항상 마음에 담아둔다.

Sis-1싱가포르의 교육과정을 도입한지 20년이 되는 SIS 보나비스타는 행복하고 성공적인 학생들을 양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성장 가능성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싱가포르 방법론에 크게 영감을 받은 SIS 학교는 싱가포르와 캠브리지 및 IB 디플로마 교육과정을 결합하여 아이들 각자의 필요에 맞춘 맞춤학습을 위해 가족같은 환경을 만들었다.

SIS 보나비스타는 본교 학습 프로그램에 지역 언어, 인문학, 예술수업을 바탕으로 수학, 과학, 영어 부분에서 우수한 실력을 자랑한다.

학생들은 학업 성취도뿐만 아니라 스포츠, 지역 사회 봉사 및 사회 인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나타낸다.

8월 4일에 있을 오픈 하우스와 패밀리 스포츠데이에 오셔서 학교, 선생님, 학생들 그리고 전체 커뮤니티를 보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SIS 그룹과 SIS 보나비스타에 대한 정보는 www.sisschools.org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Tel: +62 21 7591 4414
Mobile | Whatsapp: + 62 813 1029 2156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