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소다라은행 개인 플래티늄 신용카드 출시 완료
– BCA 은행과 협약을 통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프로모션 제공
– 인도네시아 한인 및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
우리소다라은행(은행장 박태용, www.bankwoorisaudara.com)이 출시한 플레티늄 신용카드가 인도네시아 한인 및 현지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우리소다라은행은 지난 2월 한국 우리카드의 다양한 노하우와 현지 BCA 카드의 서비스를 결합한 우리소다라은행 플래티늄 신용카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섰다.
우리소다라은행이 출시한 개인 플래티늄 카드는 출시한지 불과 1개월이 채 지나지 않은 카드지만, 다양한 서비스와 많은 프로모션 혜택 제공으로 한국 한인과 현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플래티늄 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0.2% 포인트 적립 및 가입 초년도 연회비 면제의 혜택을 기본 제공하며, 영화관 할인, MART, 음식점, 여행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의 제휴할인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소다라은행은 BCA 신용카드와 서비스 공동사용 협약을 통해 BCA 카드와 동일한 가맹점 제휴 할인 및 프로모션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적립 포인트 또한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용 행장은 “인도네시아 신용카드 시장은 발전 가능성이 높은 시장으로, 다양한 제휴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 이라며,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다양한 제휴를 통해 인도네시아 한인의 다양한 금융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 좋은 금융상품과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우리소다라은행은 2014년말 한국 우리은행의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과 인도네시아 은행인 소다라은행이 합병하여 새롭게 탄생한 은행으로, 한국계 은행 중 최대 점포망(153개) 보유하고, 개인 및 기업금융, 외환업무, 인터넷 뱅킹과 모바일뱅킹 서비스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7년에는 우수한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Infobank 매거진 최우수 은행 선정” 등 총 5개 기관의 최우수 은행상 수상을 했으며, 한·인 금융기관의 장점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중대형 은행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오고 있다.
또한, 2018년 4월 중에는 삼성전자와 협약을 통해 인도네시아 최초로 모바일 뱅킹 생체인증이 가능한 “삼성패스”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에 있으며, 더욱더 혁신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와 상품을 인도네시아 한인동포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동포사회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