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원더풀 인도네시아 비즈니스’ 매칭 개최

인도네시아 관광부는 서울에서 원더풀 인도네시아 비즈니스 매칭 행사 개최. [사진=인도네시아 관광부]

인도네시아 관광부는 다음 달 8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원더풀 인도네시아 비즈니스 매칭’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위디얀티 푸트리 와르다나 관광부 장관을 포함한 관광·산업 분야의 민·관 사절단이 방한해 양국 관광 산업의 미래를 모색하고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과 발리·롬복 지역의 리조트 등 20여 개 주요 관광 기업이 참여해 한국 기업과 네트워킹을 진행한다.

오전에는 인도네시아 관광특별경제구역(SEZ) 개발과 초호화 리조트 프로젝트 등 8개 핵심 과제가 발표되는 ‘관광 투자 미팅’이 열리고, 오후에는 고급 관광을 주제로 한국·인도네시아 기업 간 1:1 상담이 이어진다.

인도네시아 관광부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관광은 클린·테크·초호화를 축으로 혁신을 추진 중”이라며 “이번 서울 행사가 양국 관광 기업 협력을 구체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생활부)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 인도네시아 BCA 0657099868 CHONG SUN * 한국 계좌번호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