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홈 토탈케어, 재난청 BNPB 감사장 받아

SHARE
지난 1월 21일 국립재난청(BNPB-Badan Nasional Penanggulanan Bencana)은 최희정 하이홈 토탈케어 대표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있다.
생활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홈 토탈케어사가 인도네시아 국립재난청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지난 1월 21일 국립재난청(BNPB-Badan Nasional Penanggulanan Bencana) 본부에서 열린 감사장 수여식에서 BNPB 담당자는 “하이홈 토탈케어는 지난 2020년 5월, 코로나가 창궐하기 시작할 당시 하이실드 바이러스 살균제 1000리터(56.000.000루피아 상당)을 재난청에 기부해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하이홈 토탈케어 제품 전달
하이홈 토탈케어 제품 전달
하이홈 토탈케어는 가정 및 공장, 사무실 및 상업 공간에 바이러스 방역, 해충방역, 정수기 설치 및 렌탈, 상수도 배관 청소, 세탁기, 매트리스, 커텐 특수청소를 전문적으로 하는 생활 토탈케어 업체다.
또한 우수한 한국 기술을 바탕으로 하이실드 Hi Shield 바이러스 살균제 및 손 소독제를 개발하여, 보건부 허가를 받아 유통하고 있다.
하이홈 토탈케어 최희정 대표는 “현지 고아원에 마스크, 살균제, 손소독제 지원 및 살균 서비스를 무상 지원하는 나눔과 기부를 지속하고 있다. 한인회, 대사관, JIKS, 한인교회 등에 무상 살균 봉사 지원과 코참 회원사 약품 무상 배포 등, 동포 사회의 안전과 함께 성장하고자 늘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포사회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