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민 변호사 / 희망 계획을 잘 세워 제 몫을 잘 지켜 나가는 한 해 되시길

이승민 변호사 YSM & PARTNERS 법률사무소 인도네시아투자자문센터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인도네시아 한인동포 여러 분, 2020년은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하여 우리의 삶 가운데 어렵고 고달팠던 한해로 기억이 되리라 싶습니다만 2021년 새해는 희망을 가지고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살자고 다짐을 합시다! 많은 사람의 생명을 잃게 하고 고통을 당하게 하고 불안에 떨게 하고 있는 Covid_19가 새해 2021년에는 없어지기를 간절하게 바랍니다. 새해에는 만나고 싶은 사람을 자유롭게 만나고 가고 싶은 데를 마음 놓고 갈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건강을 잃은 분은 건강을 되찾고 일자리를 잃은 분은 일자리를 다시 얻고 사업이 어려웠던 회사들은 사업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코로나바이러스19 사태는 반드시 지나갑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경기가 회복되고 경제가 정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2021년에 혹시라도 여전히 산재된 어려움이 우리의 삶의 터전에 불확실하게 찾아올지라도 어려웠던 지난 시간을 잘 견디며 각자의 자리를 잘 지켜왔듯이 희망을 가지고 계획을 잘 세워서 실천하는 가운데 가정으로나 소속된 공동체나 지역사회에서 제 몫을 잘 지켜나가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형통의 복이 우리의 삶을 행복하게 하리라 확신하며 희망을 안고 기쁜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일년 내내 건강하시고 가정에서 생업에서 사회에서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elamat Tahun Baru 2021!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