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인도네시아, 연료 펌프 부품 결함으로 리콜…2017~2019년 생산 모델

인도네시아의 혼다자동차(PT. Honda Prospect Motor, HPM)는 일부 모델의 연료 펌프에 문제가 발생해 해당 모델에 대한 리콜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리콜 대상 모델은 2017년에서 2019년까지 출시된 Brio, Mobilio, Jazz, HR-V, BR-V, CR-V, City, Civic 및 Accord 등으로 총 85,025대다.

이번 리콜은 연료 펌프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것으로, 문제 발생 시 운전 중 엔진 작동이 멈출 수 있는 가능성이 제기돼 이에 대한 예방 조치 차원에서 진행된다.

연료 펌프 부품 교체로 진행되는 이번 리콜은 7월 15일부터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시작된다. 해당 차량의 고객은 Honda Indonesia 공식 웹 사이트에서 본인의 차량 해당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차량을 중고로 구매한 고객은 Honda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연료 펌프 부품 교체는 Honda 공식 정비소로 직접 연락하거나, App Store 또는 Play Store에서 Honda e-Care 앱을 다운로드한 후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7월부터 9월까지 해당 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들은 오일 1리터 혹은 엔진크리너 1병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부품 교체 시간은 약 60~90분 정도 소요된다. <한인포스트 경제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