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칼리만탄 주정부 “수도 이전 계획 건의할 것”

중부 칼리만탄 주정부는 수도 이전 계획에 대한 여러 계획안을 준비하고 있다. 중부 칼리만탄 주정부는 중앙 정부가 수도를 이전하기 위한 여러 가지 개발 필요성과 관련하여 개획안을 발표 할 예정이다.

Palangka Raya 시장은 “우리 지역 회의를 열고 새로운 수도 이전 계획과 관련한 다양한 계획을 공식적으로 제시 할 것이며, 이를 중앙 정부에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중부 칼리만탄이 새로운 수도로 선택되었다는 어떠한 결정도 없다. 조코위 대통령과 내각은 중부와 동부 칼리만탄을 검토하고 평가 한 후에 또 다른 지역도 검토할 방안이다.

중부 칼리만탄 주정부 담당자는 “우리는 중앙 정부에 지방 정부 지원으로 중부 칼리만탄에 다ㅎ양한 요구 사항을 제시할 것”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현재 중부 칼리만탄에는 여러 지구에 공항과 항구가 있지만 운송 수단, 특히 항공 및 항구 등 개발해야 하는 것들이 많다.

중부 칼리만탄 공항은 Tjilik Riwut Airport, Palangka Raya, Haji Asan Sampit Airport 및 Iskandar Pangkalan Bun Airport이 외곽에 위치하고 있고, 항구는 Sampit, Kumai 및 Bahaur Pulang Pisau항 등 3개 항구가 있다.Print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