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르, 전자 법원 시스템 구축

이메일과 whatsup 어플을 통해 법 집행 기록 모니터링

보고르 Bogor 지방 법원 (PN)은 청문회 절차를 신속하고 투명성을 높여 재판에 대한 대중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전자 법원 시스템을 구현했다고 자카르타 포스트가 4월15일 보도했다.

Dewi Lestari Nuroso의 PN Bogor E-court 팀장은 4월13일 이 같은 새로운 시스템을 소개하고 다양한 전자 미디어를 사용하여 법 집행 과정을 시각화 하여 기록하는 원격 법정을 시범 실시하게 된다.

Bogor 지방법원의 전자 법원 시스템은 pendaftaran.pn.bogor.go.id에 있는 온라인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한 온라인 등록 시스템 구현과 원 스톱 통합 서비스 (PTSP)의 설립을 통해 지원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압수 및 수색 허가 요청은 전자 우편 [email protected] 및 0813 1617 1764 번으로 된 WhatsApp 어플리케이션 및 사례 추적 정보 시스템 (SIP)으로 처리된다.

Dewi는 Bogor 지방법원에서의 전자 법 (e-court) 기술의 사용은 대중에게 지리적으로 먼 지역에 살고있는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법원 서비스, 특히 1 등급 법원에 더 많은 접근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전자 법원 시스템은 법무 당국과 검찰의 사무실, 경찰 및 교도소와 같은 다른 법률 기관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