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KOWIN) 차세대 UDP&PCDP 컨퍼런스 성료

아시아 5개국 차세대들, 지식·경험·감동으로 통했다

코윈(A5)

 

 

 

 

 

 

 

코윈(KOWIN·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인도네시아본부, 회장 박현순)이 ‘2015 KOWIN 차세대 UDP&PCDP 컨퍼런스’를 지난 11월 7일과 8일, 양일간 그랜드 끄망호텔(Grand Kemang Hotel)에서 개최했다.

‘UDP&PCDP’는 ‘Undergraduate Development Program & Pre-Career Development Program’의 약자로, 여성가족부 지원행사인 이번 행사는 사회진출을 앞둔 한국인 대학생과 유학생들 그리고 사회 초년생들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성장을 돕는 양성프로그램이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네시아, 한국 등 아시아의 차세대가 한자리에 모인 이번 컨퍼런스는 21세기를 이끌어갈 아시아 인접 국가 내 차세대 리더들의 현주소와 꿈을 재점검하고 결의를 다지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참석한 21명의 아시아 차세대들은 뜨거운 열정과 관심을 가지고 컨퍼런스에 참가하였다.

코윈 박현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성공과 실패는 세상으로 발을 내딛는 차세대들이 경험해야 할 소중한 자산이다. 자신감은 실패와 성공의 경험이 차곡차곡 쌓여서 만들어지는 것이다. 이번 컨퍼런스가 아시아 글로벌 리더 영향력의 초석을 다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이번 행사는 정부지원으로 코윈 인도시아가 우수한 기획력으로 따낸 소중한 행사인 만큼 차세대가 미래 리더로서 갖추어야할 사고와 태도를 습득하고 자신만의 탁월한 경쟁력을 갖추도록 리더십 교육과 직업교육을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양성프로그램은 인도네시아의 정치, 경제, 문화, 역사에 대해서 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가 하면 대기업 실무 전문가의 리더십과 직업교육을 통해서 글로벌 리더로서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