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영국학교, 50개국 댄스 행사로 다양성 기록

자카르타영국학교 (BSJ)는 레코르 두니아 인도네시아 박물관(MURI)이 인정한 기록적인 성과를 발표했다.

이 학교는 50여 개 국적의 1,800여 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모인 가운데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다양한 댄서들이 참여하는 댄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 Photo-2284지난 19일 금요일, BSJ의 넓은 럭비 필드에서 열린 이 행사에서는 글로벌 커뮤니티 육성을 위한 학교의 노력을 상징하는 활기찬 댄스 루틴을 선보였다.

전 세계 각지에서 온 학생과 교직원으로 구성된 BSJ는 오랫동안 다양성과 포용성을 옹호해 왔다. 이 놀라운 업적은 학교의 개교 50주년과 맞물려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BSJ 교장 데이비드 버처는 “우리 학교의 미션, 비전 및 가치를 반영하는 댄스 축제에서 50개 이상의 국적을 하나로 묶는 이 놀라운 행사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 성과를 인정해 주신 인도네시아 레코르 두니아 박물관(MURI) 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다양성과 시민 의식은 BSJ의 핵심 가치이며, 이 기록적인 성과는 학교 공동체 내에서 이해와 화합을 증진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잘 보여준다.

BSJ가 인도네시아라는 멋진 나라에서 개교 5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이러한 행사와 축하 행사는 현지 문화와 글로벌 문화를 모두 포용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는 증거”라고 덧붙였다.

* 브리티시 스쿨 자카르타 소개

영국학교 자카르타(BSJ)는 50여 개 국적의 학생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국제 학교이다. 1974년에 설립된 BSJ는 올해 개교 50주년을 맞이했다.

이 학교는 학생들이 평생 배움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하고 포용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영국학교 자카르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sj.sch.id 에서 확인하세요.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