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영국학교, 50개국 댄스 행사로 다양성 기록

자카르타영국학교 (BSJ)는 레코르 두니아 인도네시아 박물관(MURI)이 인정한 기록적인 성과를 발표했다.

이 학교는 50여 개 국적의 1,800여 명의 학생과 교직원이 모인 가운데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다양한 댄서들이 참여하는 댄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 Photo-2284지난 19일 금요일, BSJ의 넓은 럭비 필드에서 열린 이 행사에서는 글로벌 커뮤니티 육성을 위한 학교의 노력을 상징하는 활기찬 댄스 루틴을 선보였다.

전 세계 각지에서 온 학생과 교직원으로 구성된 BSJ는 오랫동안 다양성과 포용성을 옹호해 왔다. 이 놀라운 업적은 학교의 개교 50주년과 맞물려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BSJ 교장 데이비드 버처는 “우리 학교의 미션, 비전 및 가치를 반영하는 댄스 축제에서 50개 이상의 국적을 하나로 묶는 이 놀라운 행사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 성과를 인정해 주신 인도네시아 레코르 두니아 박물관(MURI) 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다양성과 시민 의식은 BSJ의 핵심 가치이며, 이 기록적인 성과는 학교 공동체 내에서 이해와 화합을 증진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잘 보여준다.

BSJ가 인도네시아라는 멋진 나라에서 개교 5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이러한 행사와 축하 행사는 현지 문화와 글로벌 문화를 모두 포용하려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는 증거”라고 덧붙였다.

* 브리티시 스쿨 자카르타 소개

영국학교 자카르타(BSJ)는 50여 개 국적의 학생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국제 학교이다. 1974년에 설립된 BSJ는 올해 개교 50주년을 맞이했다.

이 학교는 학생들이 평생 배움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하고 포용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영국학교 자카르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sj.sch.id 에서 확인하세요.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