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부, 곧 발리 개방 외국인 관광객 위해

산디아가 우노 관광창조경제부 장관은 발리, 특히 우붓과 누사 두아의 관광지를 국제 관광객을 위해 재개할 계획을 세웠다. 산디아가 장관은 3월 3일 수요 일 “유럽, 중동, 아시아, 호주 등 주요 관광시장인 국가에 대한 주 재 외교통상부 세크젠 및 여러 대사와의 조정회의를 막 마쳤다” 고 밝혔다. 발리는 보건 규약의 시행 측면 에서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전염병 여행 통 로에 따라 재개되는 첫 번째 지 방행정 지역이 될 것이다.

게다 가, 지방 정부는 바이러스 확산에 대한 검사 능력, 추적, 처리 능력 을 지속적으로 증가시켰고, 이로 인해 코로나19 양성 사례가 감 소하였다. 한편, 우붓와 누사 두아는 대 유행과 관련된 비상 상황을 고 려하여 선정되었고 바이러스 전 염 위험이 낮은 그린 존으로 분 류되었다.

산디아가 장관은 유럽, 중동, 아시아, 호주 등 여러 나라가 대 량 백신접종이 이뤄진 뒤 발리에 입국할 준비가 돼 있다고 주장하 면서 “관광과 창조경제 주체, 누 사두아, 우붓 주민에게 12만 개 의 백신이 투여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산디아가 우노는 정부가 미리 정해진 건강 프로토콜을 위반하 는 관광객에 대해 추방 등 엄중 한 조치를 취할 것을 강조했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