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확진 신고 환자는 90명, 미신고 한국행 내국인 147명 합하면 237명
(한인포스트) 인도네시아 외교부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외국인 (WNA-Warga Negara Asing)가운데 1월 17일 현재 COVID-19에 양성 확진 판정을 받은 외국인은 781명이라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거주 외국인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COVID19 대책본부 자료에 따르면 1월 17일 자 외국인 확진자는 781명, 의심 환자 637명, 귀국환자 334명, 회복환자는 715명이다.
확진자 거주 지역은 대부분 자카르타와 수도권에 거주하는 외국인이다.
이 가운데 입원하거나 자가격리 중인 외국인 코로나-19 확진자는 61명이고 13명이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사설]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시대, 준비는 됐나](https://haninpost.com/wp-content/uploads/2025/07/‘2025-Jakarta-K-Food-Fair-현장을-방문한-인도네시아-한류팬.-2025.7.11.-사진-aT센터-180x135.jpg)










![[그래픽] 트럼프·시진핑 베이징 정상회담, 협력확대 한목소리 냈으나 ‘대타협’ 없어](https://haninpost.com/wp-content/uploads/2026/05/트럼프·시진핑-2026-베이징-미중-정상회담-180x135.jpg)


















![[재외선거 2.0] 전문가들 “다음 선거 반영 위해서는 올해 법 개정해야”](https://haninpost.com/wp-content/uploads/2026/06/세계한인총연합회와-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는-지난-4월-2일-서울-선릉역-일대에서-재외국민-참정권-보장을-촉구하는-거리-캠페인을-전개했다.-세계한인총연합회-제공-238x178.jpg)




















카톡아이디 haninpo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