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SUITE 자카르타 5호점 Sahid Sudirman Center 그랜드 오프닝

정재계 인사들 참석… 미킴 대표 공동설립 사회단체 모금행사도 열려

 

5성급 호텔식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CEO SUITE 사(社)가 자카르타 5호점인 사히드 수디르만(Sahid Sudirman) 센터를 개소했다. 지난 11월4일 CEO SUITE 사(社)는 자카르타 5호점인 사히드 수디르만 센터 56층에서 그랜드 오프닝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오프닝 파티에는 CEO SUITE 사의 고객사인 우버, 트위터, 골드만 삭스, 맥킨지, 아모레퍼시픽, 인천공항 등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조태영 주인도네시아 한국 대사를 비롯, 영국, 벨기에, 캐나다, 독일, 아일랜드의 대사들과 다수의 정계 인사들이 참석해 김은미(Mee Kim, 미킴)대표에게 축하인사를 건넸다.

한편 이날 파티에서는 김은미 대표와 가우리 미르뿌리(Gouri Mirpuri) 씨가 공동 설립한 비영리사회단체인 ‘배움의 농장(Learning Farm)’을 위한 경매모금행사도 열렸다.  ‘배움의 농장’은 국내 소외청년층(14세-25세)에 100일 동안 주거 프로그램을 제공해오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중퇴자, 저소득 가정 청년, 약물·알코올 중독 청년들은 멘토들을 통해 농업기술 등 차후 생업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들을 배울 수 있다.
‘배움의 농장’의 이사진들과 후원자들은 교육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더 나은 미래를 이끌 수 있을 거라 믿으며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해오고 있다.

이날 경매 우승자들에는 일부 대사들의 관저에 초대되어 만찬을 누릴 수 있는 특혜가 제공되었으며 럭키 드로우를 통해 KMK, 아모레 퍼시픽 등이 제공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의 행사 역시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