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내추럴, 자카르타 국제 엑스포 의료박람회에 출품

SHARE

캐나다에 본사를 둔(캐나다본사/CBHI연구소:Calcium, Bone and Health Institute) 마라내추럴 인도네시아 지사(PT Marah natural kornesia/대표:배부일)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Jakarta  International Expo Kemayoran Indonesia(자카르타 국제 엑스포 의료박람회)에서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각종 암과 성인병 예방과 치료에 탁월한 마라내추럴 제품(Maracel, Mega)을 인도네시아 의료업계와 의료관계자들에게 선보인다.

배부일-1마라내추럴 인니지사는 “그 동안 인도네시아 한인들을 대상으로 마라내추럴 제품으로 수많은 치료사례를 모은바 있어 많은 동포들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해왔는데 입소문을 타고 많이 알려져 복용자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이런 치료효과를 인도네시아인과 화교층에게 정확히 알리고자 진행되는데 특히 박람회 마지막 날인 6일에는 박람회장내 Hall C1에서 인니지사장인 배부일 대표(사진)가 인니어로 마라내추럴 제품의 의학적인 치료원리와 치료사례를 강의한다고 전했다.

이 강의는 세계과학자 협회의 회원이자 캐나다의 CBHI 대표 본사 이규헌 박사의 연구논문을 토대로 명확한 의학적 치료원리를 소개한다. 배부일 대표는 한국에 여러 차례 초청되어 건강강의를 진행한바 있다. <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