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Indonesia Coffee Event… JIEXPO에서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다음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최고의 바리스타를 찾는 경연대회가 HOTELEX에서 열린다. JIEXPO에서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HOTELEX의 첫 시작과 함께 인도네시아의 재능 있는 바리스타를 찾는 대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Asosiasi Kopi Spesial Indonesia(AKSI)의 주최하고 Barista Guild Indonesia(BGI)가 주관하는 Indonesia Coffee Event(ICE)는 7번째로 열리는 연례행사이다. 진행될 3개의 대회 중 하나는 Indonesia Brewers Cup(IBRC)이다. IBRC는 제공될 단일 원산지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잠재력 있는 Brewer들이 참여할 것이다.

Indonesia Latte Art Champions 2018(ILAC 2018) 일련의 과정을 거친 참가자들이 참여한다. 참가하는 바리스타는 붓는 스타일과 장식을 자유롭게 표현해야 한다. 라떼 작품은 자유로운 붓는 방식이나 에칭 기법으로 매력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시각, 독창성, 모든 컵의 동일성을 평가 기준으로 삼는다. 마지막으로 Indonesia Cup Tasters Champions 2018(ICTC 2018)이다. 이 대회는 빠르고 정확하게 커피를 인지하기 위해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되며 신속하게 커피를 식별하기 위해 정확한 차이를 요한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