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졸업생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한국대학에 9명 진학
“학문적 우수성과 글로벌 경쟁력 입증 사례”
래플스국제학교(Raffles Christian School – Pondok Indah, 이하 RCS PI)에 따르면 2024년 졸업생 9명이 한국의 명문 대학에 합격했다고 밝혔다.
한국 진학 대학은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한양대학교, 중앙대학교로, 한국에서 우수 대학으로 인정받는 동시에, QS 세계 대학 랭킹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된 대학들이다.
이번 성과는 학생들의 뛰어난 학문적 능력과 노력, 그리고 래플스 국제학교(RCS PI)가 제공하는 고품질 교육과 지원의 결실이다. RCS PI는 학문적 우수성, 비판적 사고, 글로벌 관점을 장려하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며, 학생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준비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래플스국제학교(RCS PI) 진학 담당 교사는 “졸업생들의 성과에 큰 자부심을 느끼며, 이는 학교 전체에 중요한 이정표가 됩니다. 우리의 엄격한 학문적 기준과 학생들을 글로벌 경쟁력 있는 인재로 성장시키려는 헌신을 잘 보여줍니다”라고 전했다.
래플스국제학교(https://pi.raffles-international.org)는 계속해서 이성적 사고와 글로벌 이슈에 대한 깊은 이해를 중요시하며, 종합적인 커리큘럼과 인성 개발, 리더십 강조를 통해 학생들이 고등 교육과 그 이후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래플스국제학교(RCS PI)측은 “졸업생들은 매년 한국의 우수한 대학뿐 아니라 해외의 우수대학으로 진학하고 있다. 이는 RCS PI가 세계 최고 대학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선도적인 기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사례”라고 전했다. (동포사회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