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 장교단 송년의 밤… 따뜻한 후원으로 흐뭇

<인도네시아 학군출신 ROTC 김홍규 회장은 송년의 밤에서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김승익 교장(왼쪽)과 사랑의전화 신명아 총무(오른쪽)에게 금일봉을 전달했다.>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와 사랑의전화에 금일봉
인도네시아 제20대 신임회장에 나광수 대표 취임

인도네시아 학군출신 ROTC 장교단(회장 김홍규)은 인도네시아 장교출신 회원들을 초청하여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지난 12월 5일(토) 롯데쇼핑 에비뉴에서 김홍규 회장은 연말연시에 불우한 이웃과 한인자녀를 위한 후원 행사를 가졌다. 이날 ROTC 장교단은 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 김승익 교장과 사랑의전화 신명아 총무에게 금일봉을 전달했다.

한편 ROTC 장교단 송년의 밤에는 장교단 출신들과 가족들이 모여 가족과 함께하는 장기자랑 발표하고 기수별 노래자랑을 펼치는 등 회원간의 단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 2016년 신임회장으로 나광수 대표(21기)가 선출되어 이·취임식을 겸하였다. 김홍규 선임회장은 “급한 일로 참석하지 못하신 동문들도 열성을 가져주어 감사 드린다”며 “동문님들의 의미 있는 송구영신을 맞이하시길 소원한다”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제21대 나광수 신임 회장은 “2016년에는 갑절로 커져가는 ROTC지회 발전과 그 정체성 확립에 주안점을 두고, 국가에 충성하고 선배님을 존경하며, 후배를 사랑하는 지회로 만들겠다. 이를 위해서 사무국을 승격하고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