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자바한인회 2014년 한국문화의 밤 개최

회장단 이취임식...신임회장에 배춘식 대표 취임

(2015년 1월 5일)

재인니동부자바한인회(회장 정곤영. 이하 동부자바한인회)는 지난해 12월 13일(토) 2014년 한국문화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한인회는 신임 회장에 배춘식 대표를 선임하고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초청손님으로 대사관 박영식 공사, 허유정 주무관, 김진태 부산시청 교육협력과장, 김수휘 행정관, 수라바야 시청 관계자, 수라바야 교육청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동부자바한인회는 부산광역시 문화공연단, 수라바야 한인동포들과 함께 송년행사를 겸한 한국문화의 밤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1부에서 부산광역시장 후원금 전달식, 한인동포 대사 표창장 수여, 한인회 장학금 전달식, 신임 회장단 소개를 중심으로 가졌다.

2부에서는 AWCA 어린이합창단, 부녀합창단 공연과 부산광역시 청년문화공연단, WOORI SAUDARA 직원 발표회, 한인동포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정곤영 회장은 “이 자리에서 지난 날의 상처와 아쉬움을 떨어 버리시고 오랜만에 만나신 여러 벗님들과 즐겁고 유익한 친선 도모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며, “올해에 못다 이룬 꿈을 다시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내일의 행복과 풍성한 결실을 위해 ‘우리 동부자바 한인 여러분 힘차게 전진 합시다’”라고 외쳤다.

배춘식 신임회장(PT.Miranti Adhi Persada 대표)은 “온순하고 평화스러운 양띠 해를 맞아서 우리 한인 동포 여러분의 협동 단결로 부드러운 한국인의 긍지를 살리자”며, “이곳 인도네시아에서 한인들의 건강 지킴과 하시는 사업에 성공하여 우리 대한민국의 위상을 알릴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소개한 제 26기 동부자바 한인회장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배춘식, 수석부회장 이경윤, 사무총장 김태현, 수석총무 정상원, 총무 배기보 등이다.

310 economy korean B6~B8.in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