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미녀 국가는 어디?

템포 미녀국가 10개국 명단 공개… 브라질 1위, 한국7위 TEMPO memilih 10 Negara Dengan Wanita Cantik Terbanyak

Dari total 195 negara yang dinominasiakan, 193 negara merupakan anggota PBB. Dari seluruh negara tersebut terpilih 10 negara dengan pertimbangan dari hasil Kontes Miss World dan beberapa pertimbangan lainnya.Peringkat pertama diraih oleh Brazil, peringkat kedua oleh Rusia, peringkat ketiga oleh Venezuela, peringkat keempat oleh India,peringkat kelima Argentina, peringkat keenam Serbia, peringkat ketujuh Korea, peringkat kedelapan Perancis, peringkat kesembilan Italia, dan kesepuluh diraih oleh Ukraina.

(2015년 3월 31일)

지난 27일 템포(Tempo)지는 미녀가 많은 국가들 10개국을 선정해 발표했다.

후보에 오른 국가들은 유엔 회원국 193개국을 포함한 총 195개국이었다. 이들 국가들의 미스월드 콘테스트 결과 등을 고려하여 선정한 세계 최고 미녀국가 10개국 순위는 다음과 같다.

세계 최고 미녀국가 1위국은 바로 브라질이다. 템포지에 따르면 브라질 대부분의 도시들에서 쉽게 미녀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대체적으로 그녀들은 얼굴이 예쁘며 피부가 빛난다고 묘사되어 있다.

다음 2위는 러시아다. 러시아 여성들은 눈이 파랗고 키가 크며 몸매가 좋고 얼굴이 미인형이라 신문은 전했다. 또한 그 다음 3위국은 베네수엘라로 베네수엘라는 세계 최고의 미녀를 뽑는 미스 유니버스에서 총 7번 우승을 한 전적이 있을 정도로 미녀가 많은 국가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미인을 전문적으로 양성하는 미인사관학교가 있을 정도로 미에 대한 관심이 놓은 국가이다.

4위는 인도로 아시아에서 가장 미녀가 많은 국가로 선정되었다. 인도여성들의 미는 여성성이라 신문은 전했다. 5위국은 아르헨티나로 아르헨티나 여성들은 미인들이 많을 뿐만 아니라 미에 관심이 높아 미용에 능하다고 알려져 있다. 6위는 세르비아로 여성들이 키가 크며 몸매가 좋고 얼굴이 미인형이라 신문은 묘사한다.

7위는 바로 한국이다. 한국여성들은 얼굴이 미인일 뿐 아니라 성격이 솔직하고 쾌활하다며 한국여성들의 빛나고 검은 머리카락과 흰 피부가 한국여성을 미인으로 만드는 이유라 신문은 전했다.

8위국은 프랑스로 프랑스여성들은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을 뿐만 아니라 매력적이며 로맨틱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신문은 그 이유를 설명했고 9위국은 지중해의 여성들로 알려진 이탈리아 여성들이라 덧붙였다.

마지막 10번째 국가는 우크라이나이다. 우크라이나 여성들은 러시아여성들과 같이 얼굴이 예쁘고 파란 눈에 키가 크고 몸매가 좋다며, 매력적인 모습과 용기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