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메가 바자회 안내

학생들에게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 정신을 준비해 주는 단계

유명한 시카고 선타임즈지의 칼럼니스트 앤 랜더스는 “이것은 여러분이 아이들을 위해 하는 일이 아니라, 그들이 성공적인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그들 스스로가 그들에게 가르쳐 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뜻이 SIS 보나 비스타가 원하는 연례 행사인 올해의 메가 바자회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인도네시아 최고의 국제 학교 중 하나인 SIS는 싱가포르 교육과정, 캠브리지 IGCSE 프로그램 그리고 IB 디플로마 과정의 융합한 세계 최고의 커리큘럼 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올해 9월 15일에 열릴 SIS 메가 바자회의 목적은 학습으로 배울 수 없는 특별한 교육경험으로, 학생들의 열정과 목표를 그들 스스로 알아갈 수 있게 연결시켜 주는데 있습니다.

SIS BV 학부모회와 교수진이 만든 SIS 메가 바자회는, 우리학생 모두에게 기업가 정신과 지역사회 봉사에 같이 참여하고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년 열리는 이 바자회 행사는 각각 다른 나라의 음식, 게임활동, 음악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하고 다른 나라를 알 수 있도록 준비되어집니다.

많은 학부모님 또한 집에서 준비하신 음식을 팔고, 학생들은 그들이 즐겨 사용했던 책이나, 인형, 악세사리 등을 팔 것입니다.

다른 SIS 학교에서 열리는 연례 비즈니스 박람회와 마찬가지로(학생들이 사업 계획을 세우고 수익과 손실을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 SIS 메가 바자회는 학생들에게 기업가 정신을 심어줍니다.

부모님과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물건의 가격대 형성, 표시, 할인 등을 포함한 광고,판매,프로모션 등의 마케팅 방법을 알려주며 이러한 활동은 학생들에게 자연스럽게 비즈니스가 형성되는 과정을 알려줍니다.

이런 경험은 학생들에게 좋은 대인관게 형성을 돕고 주최하는 학생들은 이 행사에 참여하면서 상인들과 또는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지난 8월 4일 SIS BV캠퍼스에서 오픈하우스를 성공적으로 열게 되었고, 오는 9월 1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픈하우스가 다시 개최됩니다.

이날 SIS BV 교장선생님의 환영 메시지와 마케팅 부서의 상세한 프레젠테이션도 있을 예정이고, 이 프리젠테이션 후 학교 투어가 진행될 것입니다.

언제나 SIS 보나 비스타는 우리의 미션과 비젼인 아이들에게 미래를 위한 학습을 제공하는 임무를 계속 수행하며 세계 최고의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BONA VISTA에서의 성공은 학생 스스로가 가지고 있는 지역사회와 세계를 바탕으로 그들 스스로가 배움을 발견하는 것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