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제 7차 세계 평화 포럼 주최

인도네시아는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제 7차 세계 평화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약 250명의 외국인 및 지역 평화 유지군과 세게 평화 유지군이 행사에 참석할 것이라고 인도네시아 대통령의 특사가 지난 7월 26일 목요일 발표했다.

종교간, 문명 좌담 및 협력을 임한 특사 딘 시암수딘(Din Syamsudding)은 포럼 참가자들은 세계 공동체 구성원들이 직면한 다양한 공통의 문제에 대한 견해를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다가오는 세계 평화 포럼의 세션 중 하나는 여러 정부 및 국가 원수들을 연설자로 소개할 것”이며 이번 포럼의 주제는 “세계 문명에 대한 해결책의 중간 경로”라고 덧붙였다.

지식인, 정책수립자 및 전현직세계지도자로 구성된 참가자들은 자카르타 메시지(Jakarta Message)가 밝힌 몇 가지 안건을 공식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특사는 했다.

또한 이 회의는 인도네시아 정부를 시작으로 세계 평화 증진과 세계 문명의 공정하고 풍요로운 질서에 기여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덧붙였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