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tz 반둥서 컬쳐플렉스 오픈

blitz 인니 12번째 사이트 오픈

(2014년 10월 07일)

blitz가 반둥지역 2번째 영화관으로 총 7개관 약 1300석 규모의 새로운 컨셉의 컬쳐플렉스를 오픈했다.

10월 1일 오픈한 blitz Miko 사이트는 남부 반둥지역인 Kopo톨게이트에서 5분거리의 주택가 주변Miko몰 3층에 위치하였으며 이는 지역민에게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오픈한 영화관의 특징은 인니 최초 “Retro Vintage “라는 색다른 스타일로 기존 영화관들과 차별화된 분위기를 연출한 점과 모든 상영관에 연인들을 위한 “Sweet Box” 라는 연인석을 설치해서 젊은이들의 니즈에 맞췄다는 점이다.

이외에도 블릿츠카드와 온라인 티켓팅으로 좀더 편리한 티켓구매를 할수 있고 “State of Heart”라는 사운드시스템 및 Master Image사가 신규로 개발한 3D 장비인 Horizen 3D 테크놀로지 도입으로 더욱 실감나는 영화감상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한편 blitz Miko는 오픈을 기념해 첫 이틀 (10/1~2) 동안 화제의 영화들과 함께 극장을 먼저 체험해 볼수 있는 ‘프리 무비 데이(Free Movie Day)’를 진행했으며, 지난6일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여 다양한 퍼포먼스가 포함된 오프닝식을 열기도 했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