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영연 회장 / 재 인도네시아 한인회

한인 사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극복하는 한인회가 될 것

존경하는 한인 동포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에 찬 2016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해는 1998년 외환위기를 연상시킬 정도의 경기불황으로 사업과 살림이 어느 때보다 어려웠습니다.

새해에도 루피아 환율 불안정 및 근로자 임금 상승으로 인한 대외경쟁력 상실 우려로 인도네시아 경제상황이 낙관적이지 않은 상황이지만, 한인 여러분들의 지혜와 역량으로 닥쳐온 어려움을 반드시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올해 2016년은 제 5대 한인회가 새롭게 출범하는 해 이기도 합니다.

우리 인도네시아 한인 동포 수는 약 5만~6만으로 우리 인도네시아 한인회가 규모 면에서나 활동 면에서 세계 어느 한인 단체보다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제 한인회가 우리 인도네시아 한인의 버팀목이 되어 더 나은 삶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많은 한인단체들을 한마음 한 뜻으로 모아 다 함께 더 큰 성장을 이루어 내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한인회 활동이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모든 한인이 함께 성장하는 밑바탕이 되리라 믿습니다.

제5대 한인회는 한인 사회의 목소리에 더욱더 귀 기울일 것이며, 좀더 한인 여러분과 함께 현재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극복하는 한인회가 될 것입니다.

한인동포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