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Jakarta Auto Week 첫 날인 3월 10일, 현대차는 myHyundai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이 애플리케이션 기능은 여러 현대차 프로그램을 보완하기 위한 현대차의 최신 애프터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myHyundai 앱 기능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현대 자동차 AS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최신 myHyundai 앱 기능은 모든 차량 서비스 프로세스 보완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기능 가운데 서비스 알림, 서비스 예약, 서비스 내역, 결제 기능 및 액세서리 구매가 포함된다.
현대차 Makmur 최고운영책임자는 “올해는 현대자동차가 고객에게 걱정없는 차량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모멘텀을 갖고 있다. 인도네시아에서 우리의 서비스를 보완하기 위해 오늘 myHyundai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업데이트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myHyundai 애플리케이션의 서비스 알림 기능은 고객에게 차량의 정기 서비스 일정을 알려준다.
myHyundai 애플리케이션은 고객이 Bluelink 연결을 활용하여 차량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기술적 문제를 감지할 수도 있다.
또한 myHyundai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수행되는 서비스를 확인하고 예약하고 결제 기능도 갖고 있고 정품 현대 액세서리도 쉽게 구매할 수도 있다.
현대차는 보도자료를 통해 “앞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따라서 이 최신 기능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서비스 지원을 완성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모든 고객이 myHyundai를 통해 최고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경제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