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새해인사] 장윤하 회장 / 한인중소벤처기업협의회 (KOSA)

장윤하 회장 / 한인중소벤처기업협의회 (KOSA)

끊임없는 도전으로 일터를 지켜내신 기업인 노고에 깊은 경의를

2026년 병오년(丙午年), 역동적인 ‘붉은 말’의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어려운 글로벌 경제 환경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으로 일터를 지켜내신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올해는 우리 동포사회의 소통 창구인 한인포스트가 창간 22주년을 맞아 인쇄 매체에서 디지털 미디어로 대전환을 이루는 뜻깊은 해입니다. 또한 ‘Halo Indonesia’를 통해 현지 사회와 영어권까지 아우르는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인포스트의 혁신은 우리 중소벤처기업들이 지향해야 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협의회 역시 새해에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벤처 정신으로 무장하여, 인도네시아 시장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기술적 우위를 선점해 나갈 것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저력을 다시 한번 발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적토마가 하루에 천리를 달리듯, 여러분 모두 적토마의 기운을 듬뿍 받아 기업에 혁신적인 성장이 가득하고, 가정에는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