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N라인’ 고성능 전기차 소형 SUV 선보이다

'코나 일렉트릭 N라인'

“고성능 전기차 시장 본격 공략”

현대자동차가 인도네시아 시장에 고성능 전기차 ‘코나 일렉트릭 N 라인(Kona Electric N Line)’을 공식 선보이며, 현지 전기차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는 중국계 전기차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성능 영역까지 아우르겠다는 현대차의 전략이 반영된 것으로 해석된다.

N라인 전용 범퍼
N라인 전용 19인치 다이아몬드 컷 휠
N라인 전용 윙타입 스포일러

현대차 인도네시아 판매법인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시장에 선보인 ‘코나 일렉트릭 N 라인’은 소형 SUV 코나를 기반으로 한 전동화 모델인 코나 일렉트릭에 고성능 이미지를 더한 모델이다.

N라인 전용 인테리어
N 라인 전용 메탈 페달
N라인 전용 알칸타라 콤비네이션 시트
N라인 전용 스티어링 휠

이미 한국은 물론 유럽, 북미 등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 모델은 현대차 ‘N’ 브랜드의 노하우가 반영되어 스포티한 주행감을 자랑한다.

‘N 라인’은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인 ‘N’과 일반 모델 사이의 단계를 의미하는 명칭으로, 고성능차에 준하는 디자인과 특화된 부품이 적용된다.

코나 일렉트릭 N 라인의 경우, 19인치 전용 휠, 금속제 페달, 빨간색 포인트가 더해진 시트 등 기존 코나 일렉트릭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디테일이 적용됐다.

현대 스마트센스
현대 블루링크 커넥티드 카 서비스

이러한 요소들은 현대차의 역동적인 감각은 물론, 운전의 즐거움까지 높여주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차 측은 “인도네시아 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나 전동화 모델을 다각화해 현지 전기차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며, “특히 N 라인만의 독특하고 스포티한 감각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전기차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가 선보인 코나 일렉트릭 N 라인(https://www.hyundai.com/id/id/find-a-car/all-new-kona-electric/n-line)은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주행 성능을 동시에 갖춰, 전기차 시장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성능 전기차 영역을 중심으로 현지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또한 최신 모델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www.hyundai.com/id 뿐만 아니라 Instagram HyundaiMotorIndonesia, Youtube Hyundai Motors Indonesia, Facebook Hyundai Motors Indonesia 및 X @HyundaiMotorID를 포함한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참조하면 된다.

또한 현대차 파이낸스는 한인동포를 위한 금융창구를 개설했다.

– Sunindo KB Finance : +62 821 2595 5095 왓츠앱 카톡 문의
– 신한은행 : 1500881 또는 카카오톡 ‘신한인도네시아은행’ 채널 검색

24시간 현대 콜센터 0-800-1-878-878(한국인 교환 3번) 고객 서비스를 통해 차량구매와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동포사회부)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