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ish School Jakarta 맨체스터시티 축구학교 개설

British School Jakarta의 맨체스터 시티 축구학교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 축구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십시오.

British School Jakarta는 Manchester City Football School을 공식적으로 오픈했다.

자카르타 영국학교(BSJ)의 맨체스터 시티 축구학교는 넓은 BSJ 내의 축구학교로, 축구에 대한 독특한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MCFS@BSJ는 맨체스터 시티의 코칭 팀이 사용하는 커리큘럼과 방법론을 채택하고 있으며, BSJ에 상주하는 맨체스터 시티의 전임 코치가 제공한다.

BSJ 학생들은 학교의 체육 및 건강 교육(PHE) 커리큘럼과 광범위한 과외 활동(ECA) 프로그램을 통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BSJ가 아닌 학생을 위한 MCFS@BSJ 등록은 현재 8세 미만 및 10세 미만 학생(U8 및 U10)의 첫 번째 단체를 대상으로 열려 있다.

BSJ 데이비드 버처 교장은 “우리는 맨체스터 시티 풋볼 클럽과 협력함으로써 축구 학교를 시작하고 인도네시아의 유망한 축구 인재들에게 세계적인 축구 코치 경험을 제공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KakaoTalk_20220318_164018703_01

KakaoTalk_20220318_164018703“우리는 BSJ의 학생들과 더 넓은 커뮤니티를 위해 맨체스터 시티 풋볼 클럽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 팬데믹에서 벗어나고 있는 지금, 우리는 스포츠를 매개로, 이 경우 축구를 통해 인도네시아 어린이에게 특별한 기회를 만들어 줄 필요가 있다”

또한 그는 “우리는 학생들에게 웰빙의 중요성과 이것이 어떻게 앞으로 웰빙 교육의 핵심 요소인지 믿는다”고 덧붙였다.”

시티 풋볼 그룹의 축구 교육 및 레크리에이션 담당 전무이사 Jorgina Busquets는 “우리는 10년 이상 코치팀의 일원이었던 Chris McCarthy가 이제 BSJ에 합류하여 학생들 및 자카르타 커뮤니티와 맨체스터 시티 철학을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맨체스터 시티의 철학은 모든 연령대의 어린 소년 소녀들이 그들의 축구 기술을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초보자든 상급자든 기술력과 전술력이 우리 환경에서 길러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안전하고, 플레이어의 학습과 향상을 도모해 주었으면 한다”고 이야기했다.

비(非)BSJ 학생을 위한 수업은 2022년 3월 22일부터 시작된다(코로나19와 관련하여 관련 규정에 따름). 7-8세의 아이들은 매주 화요일, 그리고 9-10세의 아이들은 매주 목요일마다 운영될 것이다. 첫 번째 기간은 13세션(주 1회) 동안 진행된다.

팬데믹으로 인해 현재 축구학교에는 24명의 비(非)BSJ 참가자로 제한되었다. 엄격한 코로나19 프로토콜이 적용된다.

MCFS@BSJ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bsj.sch.id/mancityfootballschool 를 참조해 주세요. (문화생활부)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