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수준의 국제 교육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선택

싱가포르 국제학교 보나 비스타 분교로!

남부 자카르타에 위치한 싱가포르 국제학교(Singapore International School, SIS) 보나 비스타(Bona Vista) 분교는 세계적인 수준의 국제 교육을 기대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훌륭한 선택이다. 싱가포르 국제학교는 다양한 국적을 가진 학생들에게 교육 연구 기관에서 요구되는 전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SIS은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중고등학교까지 전 학사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교육과정 역시 세계 상위 수준인 싱가포르의 교육과정을 따라 학생들의 수준에 맞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캠브리지 국제시험(Cambridge International Examination) 과정과 IB 디플로마(International Baccalaureate Diploma) 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SIS은 모범적인 팀워크와 책임감을 보여주는 최고의 국제시험 센터이다. 지난 2014년 캠브리지 국제시험 성적은 인도네시아에서 초등학교는 6위, 중학교는 2위를 했다. 또한 SIS 재학생이 캠브리지 AS 레벨 영어시험에서 인도네시아인 중 가장 높은 성적을 거뒀다.

훌륭한 교육과정을 차치하더라도, 싱가포를 스쿨은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다니기 때문에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교육환경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훌륭한 자격을 가진 교사진들과 학생관리 전담팀을 지원하고 있다. 학교 시설 역시 수영장과 축구장, 농구와 배구 코트, 극장, 과학 연구실, 도서관 등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2016년에 SIS가 개교한 지 20년을 맞는다. SIS 보나 비스타 분교는 오는 4월 인도네시아의 모든 SIS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제10회 SIS 올림피아드’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9월에는 자카르타에서 글자쓰기(Spelling Bee)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6년 신입학은 올해 1월부터 시작할 것이다. 더 많은 입학 정보를 원한다면, 한국인 입학관련 담당자의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