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해변들

Cemara 해변의 이국적인 풍경

 IMG_20151128_132646발리 섬에 위치한 쯔마라(Cemara) 해변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이국적인 백사장과 초록색과 파란색이 오묘하게 섞인 바다의 경치는 해변에 발을 디딘 사람들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얕고 조용한 파도 소리를 대하는 관광객들의 반응은 두 가지이다. 하나는 파도 소리에 눈을 감고 귀 기울이거나, 다른 하나는 해변에 풍덩 빠져 수영 하는 것이다.
이 곳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일몰할 때이다. 오후에 쓰마라 해변을 방문하면 해가 저무는 노을과 하얗게 파도가 부서지는 백사장을, 그리고 광활한 해안가의 수평선을 바라보는 황홀한 광경을 눈의 직접 볼 수 있다.
쯔마라 해변은 완찌(Wanci) 시내에서 7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방문하기 쉽다. 차를 타고 방문 한다면 코코넛 나무들이 줄지어 있는 거리를 따라 100m 이동해 이 해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쯔마라 해변에서는 스노클링을 체험 할 수 있으며 스노클 잠수를 통해 아름다운 수중의 풍경을 볼 수 있다.

Malang 지역의 아름다운 해변들

Pantai Kondang Merak
꼰당 므락(Kondang Merak) 해변

동부 자바의 말랑(Malang) 지역은 멋진 해변들로 유명하다.
최근 떠오르는 아름다운 해변을 살펴보자.

꼰당 므락(Kondang Merak) 해변은 말랑 지역의 숨버르브닝(Sumberbening) 마을에 위치해 있다. 이 해변에서는 800m의 긴 백사장을 거닐 수 있으며 해안선을 따라 산호초를 볼 수 있다.

또한 꼰당 므락 해변에는 돌고래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관광객들은 보트를 타고서 돌고래를 관람할 수 있다.
1인당 입장료     : Rp.5,000
주차료     : 자동차 Rp.10,000 오토바이 Rp5,000
보트 대여료: 1 그룹 당 Rp750,000 (1 그룹 최대 인원 6명)

pantai clungup
Clungup 해변과 가뜨라(Gatra) 해변, 쓰리 컬러(Three-Color) 해변

Clungup 와 가뜨라(Gatra) 해변은 망그로브 보존 지역으로 발전되었고 쓰리 컬러(Three-Color) 해변은 산호초 보존지역으로 지정됐다. 3개의 해변 모두 아름다운 전경을 보여준다.
입장료 : 1인당 Rp.5,000
가이드 : 1 그룹당 Rp.100,000 (1 그룹당 최대 인원 10명)
쓰리 컬러 해변에서 말랑 지역의 최고의 스노클링을 체험 할 수 있다. 스노클링 장비 대여는 1인당 최대 2시간이며, 대여료는 Rp.15,000이다.

Lenggoksono 해변
Lenggoksono 해변

릉곡소노(Lenggoksono) 해변은 말랑 지역의 뿌르와다디(Purwodadi) 마을에 위치해 있다. 이 해변은 약 1km로 뻗친 곡선의 해안가를 가져 멋진 풍경을 보여준다. 또한 릉곡소노 해변은 높은 파도가 쳐 많은 서퍼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릉곡소노 해변 근처에는 보트로 갈 수 있는 많은 해변들이 있다. 보트 한 척에 최대 7명이 탑승 할 수 있으며.
대여료는 : Rp.350,000이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