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한국국제학교(JIKS, 교장 이선아)에서 지난 7월 22일(월) ‘2024 JIKS Talent Show’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2024 JIKS Talent Show’에는 다양한 끼를 가진 1~6학년 110명의 JIKS 초등과정 학생들이 56개의 공연으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노래, 춤, 태권도, 마술쇼, 악기 연주 등 그동안 갈고 닦았던 학생들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무대로 구성되었다.
![](https://haninpost.com/wp-content/uploads/2024/07/2024-JIKS-Talent-Show-댄스-무대-모습.-2024.7.22.jpg)
JIKS 나래홀에서 개최된 행사는 학생 대표들이 유창한 영어로 재미있게 진행하였으며 관람하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힘찬 응원을 보내주었다.
참가 학생들은 열심히 연습한 다양한 무대를 보면서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K-Culture의 열기를 발산했다.
또한 한국의 자랑인 태권도와 악기 연주를 통해서 인도네시아에서도 한국인으로서 긍지를 갖고 살아가는 멋진 학생들의 모습도 엿볼 수 있었다.
‘2024 JIKS Talent Show’ 진행 담당교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무대에서 자신감을 키우고 무대를 관람하는 학생들에게도 자신이 가진 재능을 더 열심히 키워야겠다는 동기가 되었다.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자신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앞으로 세계 속에서 한국을 빛낼 멋진 K-Star가 배출되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동포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