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산업 전문지 SHOEASIA 인니서 발행

Untitled-2

지난 15일 신발산업의 메카 인도네시아에서 새로운 Footwear Industrial Magazine(신발산업 전문매거진) SHOEASIA(발행인 이찬영)가 창간되었다.

이번 Footwear Industrial Magazine(신발산업 전문매거진)이 탄생하게된 배경은 발행인 이찬영사장님의 신발업계의 오랜 경험을 통해 많은 바이어의 고충을 공감, 특히 중소 바이어의 정보력 부재와 부품회사의 바이어 찾기에 대한 어려움이 많은 부분을 해소하고 바이어와 신발관련 업계와의 비즈니스를 이어줄 매체에 대한 절실한 필요성 이었다 그동안 신발산업관련 전문지가 전무한 상태에서 SHOEASIA의 창간은 신발관련 업계에 참신한 동반자가 될 것으로 본다.

특히 이 매거진이 인도네시아에서 발행되었고 한국인이 발행했다는 점에서 업계에 괄목할만한 이슈로 부상할 것이다. 그리고 매거진의 발행을 영문으로 하여 미주 및 영어권의 모든 업계에 Footwear 전문지로 활약 할 것으로 보이며 한인 업체의 정보와 홍보를 직,간접적으로 대행해 줄 수있는 대변지의 역할도 기대된다.

또한 양질의 정보와 정확하고 현실감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는 전문지는 전 세계에서 SHOEASIA가 처음이므로. 향후 신발업계 정보의 게이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거진 구성을 보면 한국, 인도네시아 신발협회 소식과 인도네시아 로컬 브랜드소개, 주요브랜드 생산 공장 현황, 각 국가 간 무역관계, 동남아 신발 브랜드현황, 동남아 국가 임금비교, 인니 신발산업 개황 등 다양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로 구성되어 있다.

주목 할만한 컨텐츠는 세계 신발관련 전시회 일정에 관한 소개와 업종별 디렉토리이다.
SHOEASIA의 정보들은 각 업체별 직접방문 및 통화를 통해 확인된 자료이므로 정확한 정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2개월마다 계속 업데이트를 시켜 항상 정확하고 따끈한 정보를 내 보낼 계획이다.

현재 격월간으로 발행계획이며 내년부터 월간으로 발행할 계획이고 3호부터는 E-BOOK을 발행하여 직접 매거진을 받기 어려운 국가나 지역에도 온라인 서비스를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