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스타게이저 모델과 가격 공개… 7인승 2억5천만 루피아에 예약

“스타게이저 출시로 인도네시아에서 게임 체인저 될 것”… 사고시 탑승자 치료비 보장과 할부금 유예

– STARGAZER 가족 탑승위해 설계된 패밀리 MPV
– STARGAZER 세련된 유형으로 디자인한 넓은 공간
– Bluelink 뛰어난 기능과 편안함을 갖춘 다목적 차량
– 2억5천만 루피아대 4가지 모델로 선주문 예약
– 현대차 콜센터 0800-1-878-878(3번 한국어)로 서비스 문의

*스타게이저 가격
– STARGAZER Active MT: IDR 243,300,000,-
– STARGAZER Active IVT: IDR 255,900,000,-
– STARGAZER Trend MT: IDR 263,300,000,-
– STARGAZER Trend IVT: IDR 275,900,000,-
– STARGAZER Style: IDR 296,300,000,-
– STARGAZER Prime: IDR 307,100,000,-

현대 스타게이저 외장 디자인 모델. 사진 현대차 제공
현대 스타게이저 외장 디자인 모델. 사진 현대차 제공

(한인포스트) 현대 스타게이저가 가림막을 벗고 세련된 유형으로 선보였다. 15일 공개된 STARGAZER의 산뜻한 내외장 디자인에 2억 5천만 루피아대 착한 가격은 소비자를 설레이게 하고 있다.

현대차 인도네시아 법인(PT Hyundai Motors Indonesia-HMID)은 곧 출시될 다목적 MPV 신모델 Hyundai STARGAZER의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STARGAZER 신모델은 인도네시아 가족 단위 이동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으며, 도로사정을 고려해 편안한 여행을 위해 개발되었다.

인도네시아는 열대 기후의 나라로 다양한 도로 사정을 갖고 있다. 도심지 교통 체증으로 승차감이 떨어진 차는 피로감을 더 해 준다. 또한 수마트라, 자와 트랜스 고속도로 개통으로 장거리 차량 이동이 늘고 있고 장거리 여행은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되고 있다.

따라서 장거리 차량 이동성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조건에서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가족용 자동차가 필요해졌다.

Hyundai STARGAZER는 이러한 인도네시아 환경을 반영한 컨셉에서 출발하여 탑승자 모두를 위한 최대한의 실용성과 편안함 그리고 다양한 안전 기능을 결합시켜 탄생했다.

차우준 현대자동차 법인장은 “현대 스타게이저는 넓은 실내 느낌을 주고 최대한 공간 활용과 편안함을 우선시했다. 이 모델은 동급 모델의 새로운 벤치마크로 특별히 설계되었다.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현대자동차의 노력이다. 혁신적인 기술과 최신 안전 기능을 갖춘 STARGAZER는 일상적인 이동에서 장거리 여행까지 편안하고 실용적인 가족 차량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차량 딜러들도 “Hyundai STARGAZER는 가족차량에 새로운 스타가 될 것”이라며 “MPV 차량의 뉴 벤치마크가 되고 있다”고 엄지척했다.

*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 혁신

STARGAZER는 캐빈 높이를 완벽하게 최적화시킨 One Curve Design으로 Sleek One Box 유형을 선보이고 있다.

차량 천장은 더 높고, 더 넓고, 더 넓어진 실내 느낌을 주어 인도네시아 가족 여행에 이상적이며 편안함의 가치와 진정한 의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STARGAZER 외장 디스플레이는 전면에 Horizontal DRL로 장식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현대 스타게이저 외장 전면 디자인 모델. 사진 현대차 제공
현대 스타게이저 외장 전면 디자인. 사진 현대차 제공
현대 스타게이저 외장 후면 디자인 모델. 사진 현대차 제공
현대 스타게이저 외장 후면 디자인. 사진 현대차 제공

Horizontal DRL 적용은 현대 STARGAZER의 디자인 언어이며 적도에 위치한 인도네시아를 반영했다. 뒷면은 멀리서도 STARGAZER임을 강조하는 Distinctive H Rear Lamp가 장착되어 있어 쉽게 확인된다. 또한 대칭형 H램프는 인도네시아가 동양에서 서양으로 연결하는 균형, 통일, 조화를 상징하고 있다.

STARGAZER의 세련되고 꼼꼼한 디자인은 기술과 감성적 가치를 결합하는 현대자동차의 혁신을 보여주고 있다.

현대 스타게이저 내장 디자인. 사진 현대차 제공
현대 스타게이저 내장 디자인. 사진 현대차 제공

STARGAZER의 인테리어 실용성은 다기능 수납 공간이다. 이 디자인 컨셉은 숨겨진 공간을 활용한 수납 공간으로 모든 승객이 편리하게 사용하게 된다. 작은 쟁반, 컵 홀더, 주머니, 피크닉 테이블 등은 승객의 안전을 해치지 않으면서 객실 공간을 더 넓고 실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면의 가늘고 긴 대시보드는 전면 공간을 더 넓고 역동적으로 만들고 탑승자를 보호하는 느낌을 주고 있다.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STARGAZER 뒷 자석에 캡틴 자리가 있다.

캡틴 좌석은 공기가 잘 통하는 공간의 느낌과 개방감을 더 했다. 또한 캡틴 좌석에 팔걸이가 있어 승차감을 편안하게 하고 좌석을 앞뒤로 젖힐 수 있다. 3열 좌석에도 좌석과 빈 공간이 있어 최대 7명이 승차할 수 있다.

* 혁신적인 기술 기능 ‘현대 블루링크’

현대자동차의 혁신적인 서비스인 현대 블루링크를 탑재해 언제든 스마트폰을 통해 차량 위치, 엔진 켜기/끄기, 실내 온도 설정, 도어 잠금/잠금 해제, 경적 켜기, 조명 켜기/끄기 등 중요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현대 블루링크는 도난 차량 알림 및 도난 차량 추적, ACN(자동 충돌 알림), SOS/긴급 지원, 긴급출동 지원(RSA) 및 기타 보안 기능도 있다.

* 선 주문 예약은

현대차는 15일부터 선 주문 예약을 받고 있다. 가까운 대리점이나 HMID 공식 웹사이트(www.hyundai.com/id )를 통해 STARGAZER를 주문할 수 있다. Hyundai STARGAZER는 Active, Trend, Style 및 Prime 의 4가지 모델로 제공되며 가격은 다음과 같다. ( OTR Jakarta ).

– STARGAZER Active MT: IDR 243,300,000,-
– STARGAZER Active IVT: IDR 255,900,000,-
– STARGAZER Trend MT: IDR 263,300,000,-
– STARGAZER Trend IVT: IDR 275,900,000,-
– STARGAZER Style: IDR 296,300,000,-
– STARGAZER Prime: IDR 307,100,000,-

Trend, Style 및 Prime 모델에서 Captain Seat 옵션은 1,000,000 루피아 추가 요금이 있다. STARGAZER 프라임 모델에는 1,500,000 루피아에 투톤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 STARGAZER 고객에 풍성한 보너스 혜택

STARGAZER 고객에게 아래와 같은 다양한 애프터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부품 무료 : 3+1년 또는 60,000Km
– 정기 점검 : 3+1년 또는 100,000Km
– 기본 보증 : 5년 또는 75,000Km 무료 유지 보수 서비스

현대자동차는 2022년 7월부터 12월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현대자동차 소유자 특별 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고객 보호 프로그램 : 사고 발생 시 STARGAZER 운전자 및 승객 의료비 보장. 이 보장은 개인당 최대 1억 루피아 한도로 최대 7명에게 유효하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차량을 수령한 후 최대 1년 이내 유효하다.

– STARGAZER 신차 교체 보증 : STARGAZER 차량이 최소 75% 파손된 경우. 동일 모델과 색상 및 사양으로 새 차로 교체해 주는 보증. 고객이 차량을 수령한 후 최대 1년 동안 유효하다.

– 재구매 가치 보장 : 3년 이내에 보상 판매를 원할 경우 구매 가격의 70%에 해당하는 STARGAZER 재판매 가격을 보장한다.

현대차는 현대 파이낸스를 통해 다음과 같은 특별 파이낸싱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 스마트 딜 패키지 : 매월 최저 2,400,000루피아 시작하는 가벼운 할부금
– 낮은 계약금 패키지 : 구매금액 10%로 시작하는 계약금

* 7월 15일부터 8월 10일까지 “Book Now” 예약기간 추가 선물

현대차는 myHyundai Indonesia 사용자를 위해 7월 15일부터 8월 10일까지 예약자를 위해 “Book Now” 기간 다음과 같은 다양한 특별 바우처를 제공한다.

– 250,000루피아 ISMAYA e바우처(최소 구매 조건없음) – 250,000루피아 Mothercare e바우처(최소 50만 루피아 구매 조건) – 100만 루피아 Optik Melawai e바우처(최소 300만 루피아 구매조건)

“Book Now” 예약기간 STARGAZER를 주문하는 고객 가운데 3명을 추첨하여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입장권을 선물한다.

현대차는 고객을 위해 완전한 사양과 기능을 공식 발표하고 있다.

현대자동차의 최신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인 www.hyundai.com/id 또는 www.instagram.com/hyundaimotorindonesia, www.youtube.com/HyundaiMotorIndonesia, www.facebook.com/HyundaiMotorIndonesia, 트위터 @HyundaiMotorI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8월에 출시되는 신모델 스타게이저를 통해 토요타와 혼다가 대부분 장악한 인도네시아 MPV 시장을 흔든다는 계획이다.

차우준 현대차 인도네시아 법인장은 “인도네시아에서 게임 체인저가 되기 위해 스타게이저를 출시하게 됐다”며 “동급 차량 사이에서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제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