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새해인사] 1.1. 전민식 회장 한국자유총연맹 인도네시아지부

동포 여러분의 신념과 믿음으로 풍요로움이 더해지길

한인동포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마음속에 품었던 바램들이 병오년에는 현실로 다가오길 바라며, 계획하신 일들 모든 일 들이 기쁨으로 성취되는 한 해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이곳 동포사회도 대미 관세정책과 신정부의 국책 우선 정책 실현으로 경제활동에 많은 제약과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우월한 동포 여러분들의 슬기와 지혜로 거뜬히 잘 극복하였다고 생각되어 자랑스럽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조국 대한민국 또한, 중간 대선을 통한 신정부가 들어서는 급격한 변화와, 대.미 관세정책 및 고환율에 따른 우려 속에도 빠른 극복과 안정을 찾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2026년 새해에는, 힘차게 달리는 붉은 말처럼 열정과 추진력으로 한인동포 여러분 모두가 더욱더 행복하고, 힘차게 전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나의 길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나 자신이라고 합니다.

때로는 주변의 시선이 방향을 흔들지라도 병오년 새해는 한인 동포 여러분 모두의 신념과 믿음으로 가정과 사업장이 풍요로움이 더해지기를 기대합니다.

한인동포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나눔으로 함께 행복해지는 한 해 되시고, 온 가정에는 하나님의 성령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축원 드립니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