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바이오에너지협의회 신년 세미나 개최

인도네시아산업조림 정책 그리고 한국지원은....

2014년 산림바이오 신년모임_up산림·바이오에너지협의회(회장 김훈, 총무 성인경)는 지난 1월 9일(목) 한국문화원에서 2014년도 1/4분기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에는 코린도그룹 김훈 전무를 비롯해 한-인도네시아 산림협력센터 남성현 센터장, 주인도네시아한국대사관 이미라 임무관 등 9개 기관 및 기업에서 13명이 참석해 새해 덕담을 나누며 정보를 교환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인도네시아 산주협의회(APHI) 상임이사인 뿌르와디(Purwadi Soeprihanto)와 5개 회원사가 함께 참석하여 ‘인도네시아 산업조림 정책 및 현황’ 발표와 회원사 소유 HTI를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돼 우리나라 기업과 현지 기업간 네트웍 형성 및 보다 실질적인 인도네시아 산림 정보 획득 계기가 되었다.

또한, 한-인도네시아 산림협력센터(조준규 사무관)에서는 ‘한국정부의 해외산림자원개발 지원 정책’에 대한 소개 및 자료 제공이 있었으며, 코린도그룹 및 LG상사에서는 추진 중인 파푸아주 산림개발 현황에 대해 소개하고 상호 정보 교류 및 협력방안을 논의하였다.
산림·바이오에너지협의회는 앞으로도 매분기 정기 회의를 개최하여 참여 기업의 원활한 사업추진 지원과 정보교류 역할을 계속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 인도네시아 BCA 0657099868 CHONG SUN * 한국 계좌번호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