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 휴가는 가족들이 주말을 함께 보내는 데 이상적일 수 있다. 게다가, 가족 친화적인 재미를 위해 자카르타에서 너무 멀리 여행할 필요가 없다.
다음은 자카르타 광역 지역 또는 자보데타벡에서 목장 휴가를 보낼 수 있는 5개의 추천 여행지이다.
1. Cimory Dairyland
2021년 5월에 문을 연 Cimory Dairyland는 어린이들을 위한 농장 체험을 제공한다. 공원에는 소, 양, 말, 토끼, 낙타와 같은 동물들을 위한 몇 개의 열린 우리들이 있다. 아이들은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말을 타거나, 놀이기구를 탈 수 있다. 이곳에는 마법 마을이라는 동화 속 공간도 있다.
Cimory Dairyland는 서부 자바 보고르 Megamendung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한다. 매직빌리지 입장은 추가요금이 부과된다. 콤보 패키지 또한 이용가능하며, 반려동물 케이지와 승마 입장료는 별도로 책정되어 있다.
2. Kuntum Farmfield
보고르 잘란 라야 타주르에 위치한 Kuntum Farmfield는 웅장한 풍경에 둘러싸인 농업관광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교육명소 중 하나다. 아이들은 가축에게 먹이를 주고 채소를 기르고 수확하며 말을 탈 수 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3. D’Kandang Amazing Farm
D’Kandang은 농업 관광지로 가족들을 위한 아웃바운드 시설이 갖춰져 있다. 8헥타르의 부지에서, 방문객들은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소젖을 짜고, 신선한 요구르트를 즐기고, 마차를 타고, 흥미로운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농사를 배울 수 있다.
농장은 데뽁 Sawangan 지구 Pasir Putih의 Jalan Penarikan에 위치해 있으며 금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문을 연다.
4. The Ranch Puncak
반둥의 렘방에 있는 목장보다 더 완벽한 경험을 제공하는 The Ranch Puncak이 있다. 유럽의 중세를 테마로 한 농장에서, 방문객들은 로빈 후드처럼 특별한 의상을 입고 말을 탈 수 있다.
Cisarua의 Jalan Raya Puncak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승마나 다른 놀이기구의 경우, 방문객들은 별도의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
5. Cibugary 또는 Cibubur Garden Dairy
Cibubur Garden Dairy는 1,200마리의 소가 있는 관광용 목장이다. 동부 자카르타 Cipayung의 Pondok Ranggon에 위치한 이 농장은 학생들을 위한 인기 있는 교육 여행지이다. 하지만, 가족 방문객도 최소 10명의 방문객과 함께 이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가족 친화적인 관광지에서, 방문객들은 소의 젖 짜는 과정을 볼 수 있고 우유와 요구르트 같은 신선한 제품들도 소비할 수 있다.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