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 (세계 한민족 여성 네트워크) ‘지금 내 꿈의 온도는?’

흥미진진! 들어는 봤나? 해병대 이야기 꿈과 직업의 구분 -한 번뿐인 젊음을 어떻게 살 것인가?
자유로운 영혼? 조선 돌 아이? 시대의 천재 -허균

지난 3월 18일(토) 코린도 홍보실에서 그리고 4월 1일 (토) 자카르타 연합교회에서 코윈 회원 및 비회원, 자카르타 거주자 및 재 인니 코윈 한글학생을 대상으로 재 인니 코윈 청소년을 위한 명품 강연을 시리즈가 열렸다.

직업군의 세계 군대, 군인 장교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학생들에게 직업 세계 및 꿈과 직업에 대한 정의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넓혀주었다.

KOWIN-2‘꿈’과’직업’, 20여 년간의 땀과 열정에 대한 소개와 함께 끌어당김의 법칙과 꿈을 이루어 가는 과정에서의 절실함, 세상과의 타협, 직업의 세계, 제 2의 인생을 위한 새로운 도전 등 이야기를 통해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주고 경험을 나누었다.

학생과 학부모들이 자녀교육의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담을 소개하였다.
유쾌한 강연으로 당초 2시간 예상했던 강연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하였다.

KOWIN-3재인도네시아코윈에 따르면 “앞으로도 더 많은 강연을 통해 회원과 비회원들의 필요한 부분을 채워 나가고자 한다”면서 “코윈은 코윈 회원에게만 국한된 프로그램만 실행하는 것이 아닌 해외에 거주하는 가정에 보탬이 되는 프로그램을 운영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동포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