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발리에 메디칼 에스테틱 클리닉 ‘뉴룩’ 설립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는 발리(Bali)에 메디칼 에스테틱 클리닉인 ‘뉴룩(NULOOK)’을 설립하고, 동남아시아 의료 관광 거점으로 조성하겠다고 13일 밝혔다.

뉴룩은 바이오 의료 기술을 기반으로 종합적인 미용성형 시술을 제공하는 메디칼 에스테틱 클리닉으로 크게 두 가지의 목적을 가지고 운영된다.

뉴룩은 한국의 우수한 미용성형 시술을 인도네시아에서도 받을 수 있도록 해, 한국을 방문하지 않고도 현지에서 ‘고품질의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차별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시지바이오의 미용성형 제품들과 함께 한국의 최신 장비 및 기구들을 도입했으며, 특히 복합시술 및 SVF(Stromal Vascular Fraction) 활용 시술에 특화된 클리닉을 만들 계획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시지바이오에 따르면 K-뷰티 복합시술 교육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뉴룩 소속 의료진들에게 정기적으로 교육을 해, 인도네시아 내 우수한 수준의 미용성형 기술을 갖출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 미용성형 분야의 현지 의료진들을 교육하는 ‘의료진 교육 센터’로 운영할 예정이다.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우수한 한국 의료진들로 구성된 교육진이 정기적인 웨비나(Webinar), 방문 교육 등의 형태로 동남아시아 내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지바이오는 의료진들에게는 현지 의사가 교육받는 신뢰할 수 있는 클리닉으로 자리매김하고, 환자들에게는 올바르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 궁극적으로는 인도네시아 국민들의 삶의 질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클리닉으로 포지셔닝 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언론종합)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