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4시간 순정 부품 배송 보증제 또는 무상 보상’ 출시 (영상)

– STARGAZER, CRETA, PALISADE, STARIA, SANTA FE, IONIQ 5, IONIQ 전기차, KONA 전기차 등 현대자동차 차종 111개 순정부품 배송보장 프로그램

현대자동차 판매법인은 지난 2월 자카르타 JIExpo에서 열린 2023 인도네시아 국제 모터쇼(IIMS)에서 인도네시아 현대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 순정 부품 24시간 배송 보증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인도네시아의 전 현대자동차 딜러점에서 보장하게 된다.

STARGAZER, CRETA, PALISADE, STARIA, SANTA FE, IONIQ 5, IONIQ Electric, KONA Electric 등 현대자동차의 차종에 대해 111개 현대 순정 부품목을 24시간 내 배송 보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만일 최대 24시간 이내에 부품을 받을 수 없는 경우 무료로 처리하겠다는 보장이다”고 밝혔다.

차량 정비와 서비스는 소비자가 차량 구매 결정을 내릴 때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다. 그 중 하나는 언제 어디서나 차량 예비 부품을 얻을 수 있는 가용성과 편의성을 보장하는 것.

현대 순정 부품 가용성 24시간 보증 또는 무료 보상 프로그램은 부품 가용성으로 고객의 편안함과 만족을 우선시하는 현대차의 고객만족 우선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IIMS 2023에서 '현대 순정 부품 가용성 24시간 보증 또는 '무상'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있다. 2023.2. 사진 현대자동차
현대차는 IIMS 2023에서 ‘현대 순정 부품 가용성 24시간 보증 또는 ‘무상’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있다. 2023.2. 사진 현대자동차

Makmur 최고 운영 책임자는 “모든 현대 고객을 위해 보다 포괄적인 고객 편의와 편리함을 개선하는 것이 올해 우리가 계속해서 구축할 주요 초점이다. 현대자동차 소유자 보증 프로그램과 현대자동차의 다양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Hyundai Hadir Untukmu’는 차량 소유 기간 인도네시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이다”고 밝혔다.

Tony Hadiyanto 현대 자동차 부품 사업부장은 “현대 순정 부품 가용성 24시간 보증제도는 딜러 관리 시스템(DMS)을 통해 예비 부품 수요를 모니터링하고 재고를 확보해서 예비 부품 가용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순정 부품 가용성, 고객 편의를 위한 24시간 보증제

현대차 '현대 순정 부품 24시간 배달 보증 또는 '무상' 프로그램 출시. 2023.2
현대차 ‘현대 순정 부품 24시간 배달 보증 또는 ‘무상’ 프로그램 출시. 2023.2

현대차 공인 딜러점은 인도네시아 전역에 126 지점이 구축되어 있다. 현대차는 30,000개 이상의 부품을 보관할 수 있는 Cikarang의 Deltamas에 1.2헥타르의 현대 부품 센터를 준비했다.

24시간 배송보장 프로그램에 해당되는 차량의 부품은 STARGAZER, CRETA, PALISADE, STARIA, SANTA FE, IONIQ 5, IONIQ Electric, KONA Electric의 오일 필터, 에어 필터, 연료 필터, 캐빈 필터, 점화 플러그, 전구, 퓨즈, 브레이크 패드, 리브 벨트,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성이 높은 예비 부품이다.

현대자동차 딜러가 고객이 수리 주문서에 서명한 후 최대 24시간 이내에 예비 부품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고객에게 무료 부품 제공을 보장하는 24시간 보장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 전국 현대차 지점 – 111개 예비 부품 – 딜러 영업 시간 – 현대자동차 공식정비소 또는 현대모바일서비스를 이용하는 차량에 한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현대자동차 딜러를 방문하거나 24시간 현대 콜센터 0-800-1-878 -878(한국어 교환 3번) 고객 서비스를 통해 차량구매와 많은 안내를 요청할 수 있다. (동포사회부)

제보는 카카오톡 haninpost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