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제주도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1 종영… 시즌2 출범

아빠어디가

2013년 MBC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가 이번 제주도 여행을 마지막으로 시즌1을 종영한다.

작년 1월 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아빠 어디가는 개성이 뚜렷한 연예인 아버지와 그의 자식이 함께 여행을 간다는 컨셉의 프로그램이다. 아빠 어디가는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이 종영한 이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제작되었다. 아빠 어디가가 출범할 당시만 해도 이렇게 잘 될 줄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지난 5일을 기점으로 53회까지 방영 된 상태다.

아빠 어디가는 시청률 7.0%(닐슨 코리아 제공)로 무난한 출발을 하였다. 이후 다섯 아이들의 깜찍함이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아 작년 2월 3일, 5회 만에 시청률 10%를 넘기며 명실상부 MBC 최고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아빠 어디가는 1년 동안 많은 화제를 일으켰다. 특히 윤후가 ‘짜파구리’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탄 이후 농심의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매출이 작년 11월 기준 전년 대비 17% 상승했다.

1년 동안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시청자들은 다섯 아이들을 보며 웃음 짓고, 아이들의 순수함으로 치유 받았다. 이제 오는 12일 제주도 여행편을 마지막으로 아빠 어디가 시즌1이 종영된다.

시즌1의 종영 소식이 전해진 이후, 많은 네티즌들은 “종영 소식을 듣고 울컥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지금처럼 해맑게 자라렴”, “아이들 보고싶어서 어떡하나” 와 같이 서운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기존의 시즌1과는 다르게 다섯가족이 아닌 여섯가족으로 새롭게 재구성 된다. 시즌2에서는 기존에 출연했던 윤민수-윤후 부자와, 김성주, 성동일 부자는 함께 출연했던 김민국의 동생인 김민율, 성준의 동생인 성빈이 출연하게 된다. 또한 김진표, 류진, 안정환 부자가 시즌2의 멤버로 새롭게 들어온다. 아빠 어디가 시즌2는 이번 1월 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인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용시 사전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