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새해인사] 이종윤 회장 / 재인도네시아 한국신발협의회

함께 힘을 모은다면 더 큰 도약을 이뤄낼 수 있을 것

존경하는 재인도네시아 한인회 임원 및 동포 여러분,

희망찬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한인회 모든 임원 여러분과 인도네시아 전역에서 애쓰고 계신 동포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국제 정세의 불확실성과 경제 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재인도네시아 한인회가 중심이 되어 동포 사회의 화합과 권익 신장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주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한인사회의 결속을 다지고, 차세대와 지역사회를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인회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주신 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6년은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함께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한인회가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동포 사회의 든든한 구심점이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한인사회의 안정적인 정착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더욱 성숙한 역할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재인도네시아 한국신발협의회 또한 한인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동포 여러분의 권익 보호와 한–인도네시아 간 우호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 힘을 모은다면 어떤 어려움도 슬기롭게 극복하고 더 큰 도약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새해에는 모든 동포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번영이 함께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 위에 뜻깊은 결실이 맺히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기사가 정보에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사는 독자 원고료로 만듭니다. 24시간 취재하는 10여 기자에게 원고료로 응원해 주세요. 한국 인도네시아 문의 카톡 아이디 haninpost

*기사이용 저작권 계약 문의 : 카톡 아이디 haninpost